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잘 안되는 경우는 무슨 문제인가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26일 (목) 03:00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았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