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접수상태일때 b. 송장상태일때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변경될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C/S창에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송장관리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3. 송장을 삭제하면 주문이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변경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송장번호새로발행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