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정보변경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2월 19일 (월) 05:10 판 (→‎관련 FAQ)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변경될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C/S창에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 기본적으로 송장상태에 있는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시 제한이 있습니다.
  • 송장상태에서 배송정보 변경을 할 수 없음을 알려주는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배송정보 변경을 희망하는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확인 후, C/S창에서 송장관리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3. 송장을 삭제하면 해당주문이 송장상태에서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변경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송장번호새로발행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송장번호 새로발행을 클릭하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

송장일괄삭제(조회)

송장일괄삭제(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