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매칭은 최초 1회만 수동매칭하면 매칭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이후부턴 자동매칭되어 다시 매칭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매칭을 잘못했을 경우, 오매칭 정보를 삭제해줘야지만 오배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step 1. 매칭삭제하기
2. 주문이 조회되면 화면좌측 하단 판매정보, 상품정보 를 확인합니다.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과 상품정보에있는 매칭 상품명, 매칭 옵션이 서로 다르다면 매칭정보를 삭제해줍니다.
|
|
3. 매칭삭제할 상품명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해줍니다.
|
|
5. 매칭삭제 팝업창이 뜨면 C/S를 입력한 후 삭제 를 클릭합니다.
|
|
6. 화면우측 하단 C/S 이력창에 매칭삭제 이력이 기록됩니다.
|
|
step 2. 매칭삭제로그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상품관리 > 매칭정보삭제로그
1. 본 화면에서도 매칭삭제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 매칭삭제한 내역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이 조회됩니다.
- 언제, 누가, 몇시에, 어떤 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했는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