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삭제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상품매칭은 최초 1회만 수동매칭하면 매칭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이후부턴 자동매칭되어 다시 매칭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매칭을 잘못했을 경우, 오매칭 정보를 삭제해줘야지만 오배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매칭삭제하기

1. 매칭정보를 삭제할 상품명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이 조회되면 화면좌측 하단 판매정보, 상품정보 를 확인합니다.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과 상품정보에있는 매칭 상품명, 매칭 옵션이 서로 다르다면 매칭정보를 삭제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매칭삭제할 상품명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화면중앙 매칭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매칭삭제 팝업창이 뜨면 C/S를 입력한 후 삭제 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화면우측 하단 C/S 이력창에 매칭삭제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삭제로그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상품관리 > 매칭정보삭제로그


1. 본 화면에서도 매칭삭제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매칭삭제한 내역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이 조회됩니다.

  • 언제, 누가, 몇시에, 어떤 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했는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