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동매칭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자동매칭설정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