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수동발주 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문소연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3월 23일 (수) 05:15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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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11번가 수동발주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step1. 11번가에서 주문 확인하기


1. 11번가 셀러오피스 (https://soffice.11st.co.kr/) 에 로그인 하여, 주문관리 > 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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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완료의 주문건을 선택 후, 하단의 발주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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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주 확인된 주문은 배송준비중으로 이동되며, 해당 화면에서 엑셀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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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엑셀로 주문리스트 다운받기

1. 서비스 등록 이후, 왼쪽 메뉴의 Seller API 정보 수정 메뉴에 접속합니다.

  • 호스팅 여부에는 직접입력 이라고 선택합니다.
  • 개발서버 IP / 개발자 PC / 상용서버 IP 에 이지오토 사용하는 자리 PC의 IP 를 기재합니다.
  • IP 주소는 네이버에서 [내 아이피 주소] 검색 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여러 자리의 IP를 입력하실 경우, 상용서버 IP;(세미콜론) 으로 구분자를 두어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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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 호스팅 여부를 직접입력 으로 설정시, 타 솔루션과 연동중이신 경우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솔루션이 호스팅 여부가 [직접입력] 이여도 연동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11번가 담당 MD에 담당 MD 명을 기재합니다. (필수입력)

  • 담당 MD 명을 모르실 경우 11번가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 : 1599-5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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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2. 이지어드민에 파일 업로드 하기

1. 왼쪽의 서비스등록.확인 메뉴에서 API KEY 가 확인됩니다.

해당 KEY 를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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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