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수동발주 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11번가 수동발주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step1. 11번가에서 주문 확인하기


1. 11번가 셀러오피스 (https://soffice.11st.co.kr/) 에 로그인 하여, 주문관리 > 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결제완료의 주문건을 선택 후, 하단의 발주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2. 엑셀로 주문리스트 다운받기

1. 발주 확인된 주문은 배송준비중으로 이동되며, 해당 화면에서 엑셀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엑셀 다운로드에서 전체필드 체크 후, 엑셀 다운로드를 합니다.

  • 현재 리스트 저장하기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선택된 필드가 고정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3. 이지어드민에 파일 업로드 하기

1. 이지어드민 주문배송관리 > 발주 메뉴에서 11번가 판매처를 조회 합니다.

이후, 다운받은 엑셀 파일을 그대로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