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에서 주문태그 지정하기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희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4월 27일 (수) 01:02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 페이지는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여 주문태그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1. 주문태그 지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지정 버튼을 클릭 시 주문태그 추가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주문 건에 지정할 주문태그를 체크하여 선택 후 빈 공간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주문태그가 없다면 설명 바로가기(클릭)



4. 선택한 주문태그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2. 주문태그 추가, 수정, 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태그 관리 창에서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주문태그 추가하기

1. 추가할 주문태그명을 입력합니다.

2.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입력한 주문태그가 추가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주문태그 수정하기

1. 수정을 원하는 주문태그명을 클릭합니다.

2. 수정할 주문태그명을 입력합니다.

3.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주문태그명이 수정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3. 주문태그 삭제하기

1. 삭제할 주문태그명을 클릭합니다.

2.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선택한 주문태그가 삭제됩니다.


TIP. 변경이력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에 추가, 수정, 삭제했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3. 지정한 주문태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c/s창에서 선택한 주문태그가 주문에 지정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태그가 지정되어 있는 주문은 X > O 표시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TIP. 품목을 클릭하여 주문태그를 지정 시 품목별로 주문태그 지정이 가능합니다.

(기존은 전체 합포 된 품목 건에 지정)

(확대하려면 클릭)
품목별로 주문태그가 다르게 지정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