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 세부항목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
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
step 2. 미처리현황
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3. 반품현황
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4. 공지사항
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tep 5. 처리현황
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
step 6. 당일매출현황
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7. 카드뉴스
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
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9. 재고현황조회
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
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
step 11. 이지오피스
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
tip. 조회 권한설정
각 항목은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시 조회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메인화면 표시가 on이 되어있어야 조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