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배송처리 상태로 넘어간 주문의 송장을 재출력하려면 배송상태에선 출력되지 않습니다.
주문상태를 배송에서 송장으로 변경해줘야지만 송장이 재출력 됩니다.
배송에서 송장으로 주문상태를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웹 CS창 또는 배송일괄삭제 처리합니다.
step 1. 배송상태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배송선택 > 불러오기
|
step 2. 송장 삭제하기
송장번호를 삭제하는 방법은 세 가지 입니다.
a. CS창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b. 송장일괄삭제(파일)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c. 송장일괄삭제(조회)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a. CS창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송장 주문정보 검색
|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 셀렉트박스에서 조건을 선택한 후 검색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
|
b. 송장일괄삭제(파일)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
|
|
|
c. 송장일괄삭제(조회)에서 송장번호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송장일괄삭제(조회)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