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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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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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가배송처리를 해도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이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해야 합니다. ※ 가배송처리를 위해서는 이지오토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이지오토가 꺼진 상태에서 작업할 경우 판매처로 송장등록 되지 않습니다. |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환경설정]
가배송처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가배송처리 환경설정 사용으로 변경요청 바랍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 조회된 주 리스트가 가배송 대상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가배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가배송처리 확인하기
[CS관리> 일반관리> C/S]주문건이 가배송처리 될 경우 cs창에서 주문 조회시 송장+가배송 마크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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