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8일 (수) 09:33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발주포맷관리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 이름 : db_field(데이터 값)을 가르키는 명칭입니다. 이름은 미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db_field : 이지어드민 프로그램에서 판매처 발주서를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넣어주는 데이터 값으로 일종의 수식입니다.
  • 판매처 헤더 : 판매처 발주서에 있는 상단 헤더입니다. 발주서 헤더명의 철자 및 띄어쓰기를 똑같이 프로그램에 입력해줘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