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이지어드민 헬프
Ro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9월 25일 (금) 04:07 판 (→‎택배관련)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상품관리

FAQ 로케이션의 변경 이력을 알고 싶습니다. X 2015.9.25

FAQ 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X

발주

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S 관련

블랙리스트나 VIP리스트를 CS에서 보고 싶습니다. X 2015.9.25

FAQ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X 2015.9.25

FAQ 맞교환 로직을 알고 싶습니다 X 2015.9.25

재고관리

FAQ 품절인데 재고는 있고 배송 지연이 3일 이상 된 건만 보고 싶은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 X 2015.9.25

카페24 재고 동기화를 할 경우 재고 동기화 후 진열 안 함 상품을 진열함으로 변경해도 재고가 안 바뀝니다.

FAQ 입고요청 전표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2015.9.25

FAQ 이지스마티나 PDA에서 입고전표가 보이지 않습니다 2015.9.25

정산관련

정산에서 배송비가 선결제 되었는지 무료배송되었는지 정확하게 알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택배관련

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X 2015.9.25

FAQ 도서지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X 2015.9.25

대통에 박스타입을 03으로 전송했는데 중으로 조회 됩니다

송장출력

송장출력시 바코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