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우편번호를 변경했는데도 송장출력시 계속 우편번호 오류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택배연동을 해야지만 택배사에 등록된 우편번호로 이지송장출력에서 고객주소와 우편번호를 정상적으로 인식합니다.
간혹 택배연동을 했어도 미등록우편번호로 인식안되는 우편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하여 택배사와 우편번호를 전달해주시면 10분 이내에 등록해 드립니다.

  • 검색해도 없는 우편번호는 근처 집하지점으로 임의 지정합니다.


관련 FAQ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정제 오류가 떠요.

이지송장출력 ORA-20008: (계약운임 추출실패) ER 오류발생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택배사 미등록 우편번호라고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