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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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복수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진행 시, 가장 유의할 점은 이지어드민에 같은 상품이 두 개 등록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예시) 카페 24의 "핌즈"브랜드에서 판매를 진행하던 중 카페 24에 별도의 계정을 가지고 "이지어드민"브랜드에서도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지어드민"브랜드의 상품이 "핌즈"브랜드의 상품과 일부 겹칠 시 |
step 1. 수동으로 상품을 등록하는 경우
"이지어드민"브랜드의 상품을 수동으로 등록하고 싶은 경우라면, "핌즈"의 상품은 기존과 같이 동기화 합니다. "핌즈"와 "이지어드민"의 겹치는 상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겹치지 않는 상품들만 수동으로 상품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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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상품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이지어드민"의 상품도 상품동기화를 통해 이지어드민에 등록하고 싶은 경우, 우선 기존 브랜드인 "핌즈"의 상품은 정상적으로 동기화를 진행합니다. 두 브랜드의 중복되는 상품이 있는 경우 "이지어드민"의 상품명에 특정 기호(예: #)를 넣고, 특정 기호가 있을 경우 동기화가 되지 않도록 저희쪽에 요청을 하신 후 동기화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겹치는 상품이 있는 경우 기존에 동기화를 진행해 오던 "핌즈" 계정에서 계속 동기화를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의 동일한 상품은 해당 상품명에 #표시와 같은 구분값을 넣어줍니다. "이지어드민" 동기화 시 #표시가 있는 상품은 이지어드민에 동기화 되지 않도록 설정을 하면 같은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두 번 등록되는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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