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정보 삭제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매칭정보조회화면에서는 각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의 상품을 작업자가 매칭을 한 경우, 이지어드민의 어떤 상품과 매칭이 되었는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 한 경우 매칭정보 삭제가 필요하며, 삭제 후 다음 발주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를 참조 해 주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특정 판매처의 특정 상품이 이지어드민의 어떤 상품과 매칭이 되었는지를 검색해 보기 위해서는, 검색 조건에서 어드민 혹은 판매처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혹은 판매처를 지정할 경우, 해당 판매처에서 들어온 모든 주문의 매칭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품절 : 이지어드민에 품절체크된 상품에 대한 매칭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등록자: 어떤 작업자가 매칭을 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량: 수량은 매칭수량을 의미합니다. 수량이 1인 것은 고객이 하나의 물건을 샀을 때 하나의 물건이 나감을 의미하며, 3인 경우는 하나의 상품을 샀을 때 세 개의 상품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매칭수량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세트상품이나 3개입이 한 상품인 주문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칭수량 4를 놓고 검색을 하면 고객이 하나의 상품을 주문했을 때 네 개의 상품이 나가는 주문을 검색하겠다는 의미합니다.
해당 업체에 이런 주문이 없는데도 검색결과에 주문이 검색되었다면 이는 매칭 시 매칭수량을 잘못 설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매칭정보 삭제하기

오매칭을 하였을 경우, 매칭정보 조회에서 해당 상품정보를 검색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 매칭내역을 삭제한 주문 건은, 다음 발주 시 다시 매칭화면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