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상품은 어떻게 등록하고 매칭하나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세트상품의 경우 각각의 상품을 신상품등록을 통해 단일 상품으로 이지어드민에 등록을 하신 후 이지어드민 웹 발주화면에서 매칭이 가능합니다.

  • 발주시 옵션의 종류가 여러가지인 경우(예: 가디건, 치마)를 세트상품으로 봅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신상품등록 

세트에 속해있는 상품을 개별 단일상품으로 등록해주세요.
이미지예시) 플로라 세트 >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


※상품등록은 신상품등록을 참조하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발주하기

상품등록을 마친 후,
주문배송관리에서 수동발주를 하거나 이지오토를 통해 해당판매처 자동발주를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수동발주
이지오토 > 자동발주




Step 3. 상품매칭하기


매칭단계에서 주문들어온 세트 상품을 단일상품인 플로라 가디건, 플로라 치마에 모두 매칭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 발주를 완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상품매칭 확인하기

CS창에서 해당 주문건을 조회해보면 매칭이 정상적으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 매칭한 이력과 관련해서는 상품관리>매칭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