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 때 다른 택배사 설정 시 경고팝업창 생성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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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이지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송장출력 후(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 필요에 의해 재출력을 해야할 때
기존 출력된 송장의 택배사와 현재 설정된 택배사가 다른 상태에서 출력을 진행할 경우 경고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상품의 특이성(무게, 부피), 계약단가, 배송지역(도서지역, 파업유무 등)에 따라 업체에서 택배사를 2개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기능을 통해 송장재출력 때 실수 및 오배송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버전에서 사용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적용결과 확인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1. 이지어드민 주문상태 접수인 주문건(수령자:핌즈) 1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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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불러오기 후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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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CJ 대한통운 송장이 출력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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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양식설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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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한진택배로 택배사를 변경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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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수령자 핌즈 고객의 송장을 재출력할 사유가 있어 상태(송장), 수령자명(핌즈) 설정 후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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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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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 출력되었던 송장의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었고, 현재 설정된 택배사는 한진택배이기 때문에
동일 송장출력이 불가함을 알리는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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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만약 CJ 대한통운 송장이 아닌 한진택배의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을 희망할 경우
송장번호 새로 발행 체크박스 체크 후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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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결과, 한진택배로 송장이 출력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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