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 내 바코드 출력이 되지 않을 때 조치 : 이지송장출력(ezTrans) 재설치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이 해당 PC에 처음으로 설치되어 송장을 출력할 시 송장 내 바코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PC를 한 번 재부팅 후 송장출력 시 송장바코드가 대부분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만
PC환경 및 상황에 따라 송장 내 바코드가 지속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내 ezTrans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하면 송장 내 바코드가 정상적으로 출력 됩니다.




 


step 1. ezTrans 삭제하기

내 컴퓨터 >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C:) > Program Files(x86) > pimz > 이지송장출력 폴더열기


1. 폴더의 화면하단 ezTrans(x86) 파일을 더블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자동으로 팝업이 생성되며 제거를 선택마침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ezTrans 제거완료 팝업창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ezTrans 재설치하기


1. 폴더의 화면하단 ezTrans(x86) 파일을 더블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ezTrans 설치마법사 팝업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설치폴더를 선택(자동으로 원래 설치되어 있던 폴더로 지정됨)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설치완료 팝업을 확인하고 닫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