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제한 보안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접속 IP 등록에 대한 문서입니다.
강화된 정보 보안정책으로 인해 등록되지 않은 IP에서는 접속이 차단됩니다.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case 1. IP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이지어드민 접속IP 등록 안내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등록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문답게시판으로 등록하실 IP주소를 올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등록을 진행합니다..







case 2. IP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1. 등록되어 있지 않은 IP에서 로그인 시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핸드폰 인증 과정을 통해 1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case 3. 사용자별 IP 등록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사용자정보수정
(확대하려면 클릭)

1. 사용자별 특정 IP에서만 접속을 허용하는 경우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환경설정에 등록된 IP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허용IP에 등록된 IP 외에 접속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