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예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하는 경우 반품예정<br/><br/> | *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하는 경우 반품예정<br/><br/> | ||
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하여 반품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br/> | 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하여 반품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br/> | ||
− | [[반품관리|반품관리 알아보기]] | + | [[반품관리|반품관리 알아보기]] |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br/><br/> |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br/><br/> |
2018년 7월 24일 (화) 00:19 판
개요
반품예정 기능은 배송 이후 반품주문을 관리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반품예정 기능을 사용하여 반품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반품관리 알아보기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
step 1. 반품예정 설정
반품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
1. CS 화면에서 주문자가 반품하기로 한 주문을 선택하고, 반품예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우측 참고 이미지처럼 반품예정 팝업창이 열리며, 주문자가 지급하기로 한 택배비용과 유형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3. C/S 입력란에 고객과의 상담(협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
step 2. 설정내용 확인
|
1. 반품예정을 설정한 주문의 경우 하단에 반품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반품택배비의 선착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C/S완료 버튼을 클릭할 경우 현재 미처리 되어있는 C/S이력의 모든 내용은 완료처리가 됩니다.
|
4. C/S이력이 완료처리가 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메모 작업을 통해 관련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모 란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
6. 내용이 빨간색 문구로 바뀌면 자동으로 저장된 것입니다.
|
7. 반품상세 메뉴에서 작업한 이력은 하단의 작업이력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련 FAQ
이지어드민에서 반품접수를 하는경우엔 어떻게 작업하면 될까요?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