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width="1400px" | {|width="1400px" | ||
|- | |- | ||
− | | valign=top|[[파일:Alcjfl3.png|대체글=|섬네일|309x309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 | | valign=top|[[파일:Alcjfl3.png|대체글=|섬네일|309x309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9월 1일 (목) 08:34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송장등록조회 화면으로 이동되며,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배송누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