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2번째 줄: 42번째 줄:
  
 
==택배관련==
 
==택배관련==
 +
 +
[[FAQ 우체국도 판매처별 송장 출력이 가능한가요?]]
  
 
[[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5.9.25
 
[[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5.9.25

2016년 1월 7일 (목) 05:18 판

상품관리

FAQ 솔업 됐을 경우 처리 방법 X 2015.9.25

FAQ 로케이션의 변경 이력을 알고 싶습니다. X 2015.9.25

FAQ 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X 2015.9.25

발주

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 Cafe24 2.0 API 업체 설정

CS 관련

재고관리

정산관련

택배관련

FAQ 우체국도 판매처별 송장 출력이 가능한가요?

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5.9.25

FAQ 도서지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X 2015.9.25

대통에 박스타입을 03으로 전송했는데 중으로 조회 됩니다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2015-12-02

업체가 새로 받은 코드로 작업시 계약운임 추출실패가 나는경우

송장출력

FAQ 송장 출력시 선불 착불 문구를 바꾸고 싶습니다 x 2015-10-13

FAQ 상품에 따라서 송장출력시 택배비 설정을 별도로 하고 싶습니다. x 2015-10-07

송장출력시 바코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기타

FAQ Cafe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