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CS창에서 주문상품에 | + | CS창에서 주문상품에 대한 교환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112번째 줄: | 110번째 줄: | ||
− | * 참고('''오매칭교환''') : '''배송전''' 상태의 주문 중 오매칭 된 주문건을 일괄교환 가능하며, 매칭정보는 | + | * 참고('''오매칭교환''') : '''배송전''' 상태의 주문 중 오매칭 된 주문건을 일괄교환 가능하며, '''매칭정보는 자동삭제'''됩니다. 단, '''배송상태''' 주문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참고 : [[오매칭하였을 때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 * 참고 : [[오매칭하였을 때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 ||
+ | * 참고 : [[오매칭교환 후 매칭정보 자동삭제]] | ||
[[파일:상품교환입니다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상품교환입니다2.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126번째 줄: | 125번째 줄: | ||
===송장상태 주문=== | ===송장상태 주문=== | ||
1. 배송 전 '''송장상태'''에서도 상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br> | 1. 배송 전 '''송장상태'''에서도 상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br> | ||
− | * 단,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 시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가 설정되며 | + | * 단,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 시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가 설정되며 이는 이지오토 배송스캔 작업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주문 확인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주문 확인 | ||
− | [[File: | + | [[File:정유년.jpg|thumb|140px|left|(ezPos에서 보류주문 확인하는 모습)]] |
|} | |} | ||
<br> | <br> |
2017년 1월 13일 (금) 08:44 기준 최신판
CS창에서 주문상품에 대한 교환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의 2가지 경우
|
step 1. 배송 전 상품교환
접수상태 주문1. 해당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4. 팝업창이 생성되면 검색버튼을 눌러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 중 교환할 상품에 선택을 클릭합니다. |
|
|
|
|
송장상태 주문1. 배송 전 송장상태에서도 상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step 2. 배송 후 상품교환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