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포스 입출고시 바코드 부분검색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25번째 줄: 125번째 줄:
  
 
||  
 
||  
[[File:tksxhflsldugodrkrhtlvek77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tlsdydqnffidwkehlrpTdj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36번째 줄: 136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전표작업]]
 +
*[[입고전표조회]]
 +
*[[출고전표조회]]
  
  

2018년 6월 12일 (화) 00:55 기준 최신판

개요


이 문서는 프리미엄포스 입출고시 바코드 부분검색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포스에서 입/출고 작업시 전체 상품바코드 뿐만 아니라 부분검색으로도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을 전체 상품바코드로 할 지 부분바코드로 할 지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선택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 지원 가능한 기능입니다.



 




step 1.환경설정 변경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프리미엄포스에서 상품바코드 스캔 시 부분검색으로 할 지 전체검색으로 할 지 선택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적용결과 확인(전체검색 설정 시)

1. 프리미엄포스에 로그인을 합니다(이지어드민 로그인 정보와 동일)

(확대하려면 클릭)



2. 입고(또는 출고) 탭에서 전표생성을 위해 새 기본 전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환경설정에서 전체검색으로 설정된 경우 상품 바코드 부분검색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바코드 전체 검색 시 정상적으로 상품이 반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적용결과 확인(부분검색 설정 시)

1. 프리미엄 포스 로그인 후 입고(또는 출고) 탭에서 전표생성을 위해 새 기본 전표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에서 부분검색으로 설정된경우 상품바코드 부분검색 시 정상적으로 상품이 반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