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9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213번째 줄: 213번째 줄:
 
[[File:보안로그인사용합.png|thumb|530x530px|(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File:보안로그인사용합.png|thumb|530x530px|(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
<br>
  
 +
<br>
 +
<br>
 +
<br>
 +
<br>
 +
==='''기존 사용자 권한복사 기능 추가 (업데이트: 2024-12-02)'''===
 
----
 
----
 
+
{| width="1570px"
===기존 사용자 권한복사 기능 추가 (업데이트: 2023-07-20)===
 
{| width="1700px"
 
 
|-
 
|-
| valign="top" |[[파일:처리결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링크=https://help.ezadmin.co.kr/index.php%3Ftitle=%ED%8C%8C%EC%9D%BC:%EC%B2%98%EB%A6%AC%EA%B2%B0%EA%B3%BC.png]]
+
| valign="top" |
 +
* 기존 등록된 사용자에게도 권한복사가 가능해졌습니다.
 +
* 권한 복사할 아이디 선택 후 적용하기 버튼 클릭하시면 복사가 가능합니다.
 +
[[파일:기존 사용자 권한복사 사진 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
<br>
 +
<br>
 +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24년 12월 16일 (월) 08:22 기준 최신판


개요

사용자관리는 사용자를 신규등록하고 사용자마다 메뉴에 대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직원들을 사용자로 등록하면 각자의 아이디로 활동이 가능하며, 이력관리도 편리해집니다.


보안 관련 참고 사항

  • 로그인 후 30분 이상 작업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step 1. 사용자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신규등록


1. 화면좌측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각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 항목은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입니다.
  • 아이디는 영문, 한글 둘 다 등록 가능합니다.


3. 권한을 설정해줍니다.

  • 사용자가 필요한(이용할) 메뉴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권한복사 설정하기

1. 권한복사를 사용해 원하는 사용자의 정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복사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 사용자 선택 후, 하단의 권한 체크 여부는 무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권한을 복사할 아이디가 맞는지 팝업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새로 만든 사용자의 정보 확인 시 권한이 복사된 걸 볼 수 있습니다.
  • 다음 사진을 통해 사용자 cs2의 권한이 이지어드민에게 복사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관리 > 사용자정보수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상세권한 설정하기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기본 정보 수정 및 메뉴별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 권한 : 사용자가 접근 가능하도록 메뉴에 권한을 줍니다.
다음 사진과 같이 세팅할 경우 기본정보관리 중 판매처관리만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메뉴별 접근권한 설정 : 메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권한을 금지합니다.
체크시 해당메뉴는 접근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데스크 관리자권한 추가 (업데이트: 2023-06-21)


  • 이지데스크 관리자 권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지데스크 관리자로 설정된 경우 잔여건수 충전, 매크로 수정/삭제, 환경설정 저장이 가능합니다.


※ 이지데스크 관리자 권한 설정은 이지어드민 관리자 아이디만 가능합니다.

※ 이지데스크 관리자 권한만 설정된 경우 채팅은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스마티 권한 설정하기 (업데이트: 2023-07-20)


  • 이지스마티 사용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체크한 메뉴는 해당 계정의 이지스마티에서 노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메인화면표시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메인화면표시를 on으로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매출, 재고, 배송지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처리 현황에서 조회되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메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일매출현황, 재고현황, 배송지연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보안로그인사용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보안로그인사용을 on으로 변경할 경우 다른 PC와 동시 접속이 불가합니다.

  • 타 PC에서 접속 후 페이지 이동시 세션이 종료되었다는 팝업이 뜨며, 로그아웃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기존 사용자 권한복사 기능 추가 (업데이트: 2024-12-02)


  • 기존 등록된 사용자에게도 권한복사가 가능해졌습니다.
  • 권한 복사할 아이디 선택 후 적용하기 버튼 클릭하시면 복사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당일매출현황

재고현황

배송지연현황

업그레이드 정보

1. 사용자 그룹 권한제한 설정 : 사용자 그룹(C/S팀, 물류팀 등) 지정 후 그룹에 따라 이지어드민 메뉴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017. 1. 23)
2. 이지스마티 권한 설정 : 이지스마티 메뉴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023.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