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2번째 줄: 72번째 줄:
 
|}
 
|}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친구톡스1_이전메세지클릭후.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5. 이전메세지 불러오기 창에서 이전에 사용한 문구를 클릭하면 '''친구톡전송 내용부분에 이전메세지를 반영합니다.'''
 
* 이전 사용한 문구 클릭 시 글씨가 빨간색으로 바뀌며 '''내용이 적용'''됩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친구톡스1_이미지첨부전.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6. 메세지 안에 이미지를 첨부하고 싶은 경우 '''메세지 꾸미기 -> 이미지 체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친구톡스1_이미지첨부후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7. '''PC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거나 링크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미리보기를 통해 '''이미지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친구톡스1_링크연결전.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8.메세지 안에 링크버튼을 연결하고 싶은 경우 '''메세지 버튼 -> 링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width="1200px"
 
|-
 
| valign=top|
 
9. 버튼에 나오는 문구 변경 및 링크 작성이 가능합니다. 우측에 미리보기를 통해 '''링크버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성이 완료 되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친구톡스1_링크연결후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2018년 8월 6일 (월) 01:59 판

개요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회수 진행하여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예)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등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송내역 우측에 상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세페이지 우측 오류 항목에서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오류 항목의 느낌표에 마우스오버 시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메세지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