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0번째 줄: 70번째 줄:
  
  
 +
|}
 +
----
 +
==<big>'''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big>==
 +
 +
 +
 +
<br/>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1. 오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

2018년 8월 6일 (월) 02:01 판

개요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회수 진행하여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예)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등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송내역 우측에 상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세페이지 우측 오류 항목에서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오류 항목의 느낌표에 마우스오버 시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메세지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



1. 오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