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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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재고로그조회'''<br>=== | ==='''e. 재고로그조회'''<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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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이지스마티에서는 송장번호 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뿐만 아니라 상품바코드를 기반으로 한<br> | ||
+ | 오배송 검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br> | ||
+ | 이는 이지오토 ezPos에서 '''전체상품 스캔''' 설정 후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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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0333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wlqkdtjsrjskfdlfjrhdlTtmqsl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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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만약 보류, 취소 등 C/S상태 특이사항이 있는 주문은 추가 확인 필요)<br> | ||
+ | 이어서 각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이어서 스캔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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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613_10593749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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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배송완료'''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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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wkdbgksrnrekdakdgof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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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ig>'''case 3. 상품관리'''</bi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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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Loc 지정'''<br>=== | ||
+ | 1. 이지어드민 등록 상품에 로케이션 지정작업을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br> | ||
+ | 프리미엄 POS에서 진행하던 로케이션 지정과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
+ | 단, 이지어드민 재고관리 > 로케이션 관리 메뉴에 해당 로케이션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어햐 합니다.<br> | ||
+ | *참고 : [[로케이션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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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530_14014131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ugodrkrhtlvtmqsl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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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C/S창에서 검색결과 ezPos에서 배송처리한것과 동일하게 주문상태 '''배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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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530_14014083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ugodrkrhtlvtmqslek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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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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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 조회전용'''<br>=== | ||
+ |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조회전용 기능은 주문상태에 대한 조회(확인)기능을 지원하며 배송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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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0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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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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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30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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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 강제배송'''<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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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C/S상태(보류,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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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현재 보류설정된 주문에 대해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 제외), 배송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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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KakaoTalk_20180613_103551677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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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C/S창에서도 보류주문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처리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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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ile:wlqkdtjsrjskfdpdlfjrhdlT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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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 상품별 스캔'''<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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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9월 13일 (목) 01:12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이지스마티 설치
1.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2.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 |
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
2.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
4.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
5. 최초 블루투스 장비등록을 위해서는 비밀번호(0000 또는 1234)를 입력해야 합니다. |
6.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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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7.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
8.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 |
case 1. 배송처리
a. 일반배송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 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c. 강제배송
d. 상품별 스캔
case 2. 재고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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