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36번째 줄: | 36번째 줄: | ||
* '''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 * '''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 ||
<br/> | <br/> | ||
− | 2. 주문배송관리 | + | 2.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 메뉴에서의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합니다. |
<br/> | <br/> | ||
42번째 줄: | 42번째 줄: | ||
* 부분 배송으로 분리된 주문은 합포로 계산이 됩니다. | * 부분 배송으로 분리된 주문은 합포로 계산이 됩니다. | ||
− | <br/><br/><br/><br/> | + | |
+ | |||
+ | <br /><br /><br /><br /> | ||
|} | |} | ||
57번째 줄: | 59번째 줄: | ||
− | <br/><br/><br/><br/> | + |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송장등록조회]]<br /><br /><br /><br /><br /> | ||
|} | |} | ||
---- | ---- | ||
81번째 줄: | 86번째 줄: | ||
** 예) 해외배송주문시 라벨 미출력 | ** 예) 해외배송주문시 라벨 미출력 |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 +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br /><br /> | ||
|} | |} | ||
---- | ---- | ||
92번째 줄: | 99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 | + |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이지오토 실행중인 경우, '''10분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
<br/><br/><br/><br/> | <br/><br/><br/><br/> | ||
109번째 줄: | 116번째 줄: | ||
* '''이지어드민으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누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 * '''이지어드민으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누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송장출력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송장출력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
+ |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배송누락]] | ||
<br/><br/><br/><br/> | <br/><br/><br/><br/> | ||
150번째 줄: | 162번째 줄: | ||
* 이러한 주문을 처리하지 않으면 '''예기치 못한 배송지연 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서 확인 후 처리'''해야 합니다. | * 이러한 주문을 처리하지 않으면 '''예기치 못한 배송지연 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서 확인 후 처리'''해야 합니다. | ||
* '''최근 일주일에 해당하는 취소철회 주문만 조회'''됩니다. | * '''최근 일주일에 해당하는 취소철회 주문만 조회'''됩니다. | ||
− | <br/><br/><br/><br/> | + | |
+ |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취소철회조회]]<br /><br /><br /><br /> | ||
|} | |} | ||
---- | ---- |
2022년 8월 29일 (월) 05:45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