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5번째 줄: | 45번째 줄: | ||
| valign=top|[[파일:Alcjfl3.png|대체글=|섬네일|309x309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 valign=top|[[파일:Alcjfl3.png|대체글=|섬네일|309x309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 * 송장전송대기 항목에서 이러한 건들을 확인하여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br /><br /><br /><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1번째 줄: | 65번째 줄: |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br /><br/><br/><br/> | <br /><br/><br/><br/> | ||
81번째 줄: | 74번째 줄: | ||
| valign=top|[[파일:Alcjfl6.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 valign=top|[[파일:Alcjfl6.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이지오토 실행중인 경우, '''10분~30분 간격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 *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이지오토 실행중인 경우, '''10분~30분 간격에 한 번씩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송장전송 업무를 실행'''합니다. | ||
+ | |||
+ | |||
+ |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송장등록조회]] | ||
|} | |} | ||
93번째 줄: | 92번째 줄: | ||
* 송장출력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송장출력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 | <br /><br /><br /><br /> |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119번째 줄: | 113번째 줄: | ||
<br/> | <br/> | ||
− | <br/> | + | <br/>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br/> | + | |
− | <br/> | + | [[배송누락]] |
+ | |||
+ | <br /> | ||
+ | <br /> | ||
|} | |} | ||
143번째 줄: | 140번째 줄: | ||
<br /> | <br /> | ||
− | |||
− | |||
− | |||
− | |||
− | |||
− | |||
<br /><br /> | <br /><br /> | ||
181번째 줄: | 172번째 줄: | ||
− | <br/><br/><br/><br/> | + | <br/>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취소철회조회]] | ||
+ | |||
+ | <br /><br /><br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
2022년 9월 22일 (목) 00:49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송장등록조회 화면으로 이동되며,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배송누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판매처로 취소철회 접수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하는 시점에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철회가 연동됩니다. 정상복귀처리 후 확인처리를 하지 않으시면 정상복귀 이후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처리가 되어도 취소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