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내역 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2번째 줄: 32번째 줄:
  
 
||
 
||
[[파일:X버튼활성화.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내역삭제(완성본).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023년 10월 24일 (화) 07:14 판

개요

C/S 내역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된 C/S 내역은 복구 및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CS 내역 삭제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본인이 작업한 C/S 이력 삭제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X 버튼을 클릭 후 확인 버튼까지 눌러야 C/S 이력이 삭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B. 타계정 CS 내역 삭제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타계정 CS내역삭제 권한이 부여된 계정만 삭제가 가능합니다.

사용자관리 권한 설정보다 그룹 권한제한 설정을 우선으로 보며, 그룹 권한제한 설정 시 사용자관리 권한도 활성화됩니다.


1.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 [변경] 버튼을 통해서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 사용자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그룹 권한제한 설정 메뉴를 통해서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 그룹+권한제한+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