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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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이지어드민에서는 송장상태의 주문인데 택배사로 택배가 접수(집하) 내역이 확인되면 '''배송누락''' 화면에서 '''누락된 택배수량'''이 표시됩니다. | 즉, 이지어드민에서는 송장상태의 주문인데 택배사로 택배가 접수(집하) 내역이 확인되면 '''배송누락''' 화면에서 '''누락된 택배수량'''이 표시됩니다. | ||
*배송누락은 택배기사님이 업체에서 택배를 수거해간지 최소 24시간 이후 또는 최대 48시간 이내에 확인됩니다. | *배송누락은 택배기사님이 업체에서 택배를 수거해간지 최소 24시간 이후 또는 최대 48시간 이내에 확인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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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누락 확인시간 매일 오후 23시, 오전 6시 (작업시간 이전 - 24 이상 지난 송장 상태의 자료가 작업 대상) 입니다. | ||
2016년 12월 9일 (금) 04:47 판
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이지어드민에서는 송장상태의 주문인데 택배사로 택배가 접수(집하) 내역이 확인되면 배송누락 화면에서 누락된 택배수량이 표시됩니다.
- 배송누락은 택배기사님이 업체에서 택배를 수거해간지 최소 24시간 이후 또는 최대 48시간 이내에 확인됩니다.
배송누락 확인시간 매일 오후 23시, 오전 6시 (작업시간 이전 - 24 이상 지난 송장 상태의 자료가 작업 대상) 입니다.
배송누락 중요한 화면으로 하루 한 번씩 꼭 확인해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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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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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누락된 주문 배송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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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