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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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배송'''을 클릭하면 배송누락화면에 있던 모든 주문이 '''배송확인'''으로 일괄처리 됩니다. <br> | * '''전체배송'''을 클릭하면 배송누락화면에 있던 모든 주문이 '''배송확인'''으로 일괄처리 됩니다. <br> | ||
* <FONT COLOR = "#FF0000">단, 보류 또는 취소 주문은 '''배송확인'''을 클릭해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 * <FONT COLOR = "#FF0000">단, 보류 또는 취소 주문은 '''배송확인'''을 클릭해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 ||
− | 보류/취소가 해제되어야 정상적으로 '''배송확인''' 됩니다. </FONT> | + | : 보류/취소가 해제되어야 정상적으로 '''배송확인''' 됩니다. </FO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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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류주문의 '''관리번호'''를 클릭하여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2. 보류주문의 '''관리번호'''를 클릭하여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
− | * | + | *보류주문은 '''관리번호'''를 클릭하여 '''C/S창'''에서 '''보류해제''' 해줍니다. |
+ | *취소주문 역시 '''C/S창'''에서 '''정상복귀'''로 취소해제를 해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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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배송누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배송누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12월 23일 (금) 09:12 판
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이지어드민에서는 송장상태의 주문인데 택배사로 택배가 접수(집하) 내역이 확인되면 배송누락 화면에서 누락된 택배수량이 표시됩니다.
- 배송누락은 택배기사님이 업체에서 택배를 수거해간지 최소 24시간 이후 또는 최대 48시간 이내에 확인됩니다.
배송누락 확인시간 매일 오후 23시, 오전 6시 (작업시간 이전 - 24 이상 지난 송장 상태의 자료가 작업 대상) 입니다.
- 2016-12-09 06시에 작업을 할 때는 2016-12-08 06시 이전에 송장 입력된 건들이 대상입니다.
배송누락 중요한 화면으로 하루 한 번씩 꼭 확인해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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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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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누락된 주문 배송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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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