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예정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Jun 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2018년 5월 3일 (목) 04:0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C/S관리 항목에 교환예정관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검색조건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교환예정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2. 소셜환불예정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