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예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관련 FAQ) |
||
65번째 줄: | 65번째 줄: | ||
'''[[회수|이지어드민에서 반품접수를 하는경우엔 어떻게 작업하면 될까요?]]''' <br/> | '''[[회수|이지어드민에서 반품접수를 하는경우엔 어떻게 작업하면 될까요?]]''' <br/> | ||
− | '''[[ | + | '''[[반품현황|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 |
<br> | <br> |
2018년 6월 10일 (일) 17:42 판
개요
반품예정 기능은 배송 이후 반품주문을 관리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
1. CS 화면에서 주문자가 반품하기로 한 주문을 선택하고, 반품예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우측 참고 이미지처럼 반품예정 팝업창이 열리며, 주문자가 지급하기로 한 택배비용과 유형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3. C/S 입력란에 고객과의 상담(협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
관련 FAQ
이지어드민에서 반품접수를 하는경우엔 어떻게 작업하면 될까요?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