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예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2번째 줄: | 32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반품건을 확인한 후 cs창에서 반품예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 * 반품건을 확인한 후 cs창에서 반품예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 ||
− | '''[[반품현황|반품현황을 확인하는 방법]]''' | + | '''[[반품현황|반품현황을 확인하는 방법]]''' |
<br/><br/> | <br/><br/> | ||
|} | |} |
2018년 6월 10일 (일) 17:45 판
개요
반품예정 기능은 배송 이후 반품주문을 관리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
step 1. 반품예정 설정
반품현황을 확인하는 방법
|
1. CS 화면에서 주문자가 반품하기로 한 주문을 선택하고, 반품예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우측 참고 이미지처럼 반품예정 팝업창이 열리며, 주문자가 지급하기로 한 택배비용과 유형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3. C/S 입력란에 고객과의 상담(협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
관련 FAQ
이지어드민에서 반품접수를 하는경우엔 어떻게 작업하면 될까요?
반품장기지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