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0번째 줄: | 70번째 줄: | ||
+ | |} | ||
+ | ---- | ||
+ | ==<big>'''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big>== | ||
+ | |||
+ | |||
+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오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 |} | ||
---- | ---- |
2018년 8월 6일 (월) 02:01 판
개요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전송내역 우측에 상세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페이지 우측 오류 항목에서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오류 항목의 느낌표에 마우스오버 시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
1. 오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