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
|||
54번째 줄: | 54번째 줄: | ||
3. 재동기화 후, 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하여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재동기화 후, 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하여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
+ | *[[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 | ||
+ | *[[cafe24에서 개인결제창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 ||
+ | *[[makeshop에서 개인결제창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
2016년 5월 16일 (월) 06:33 판
판매처의 상품을 이지어드민에 최초로 동기화를 한 이후에 판매처에서 옵션을 변경하여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옵션 변경으로 인해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이지어드민 웹 동기화 조건을 판매처에 최초로 상품이 등록된 날짜로 설정하여 재동기화를 해야 합니다.
- 카페24, 메이크샵 등 자동동기화가 가능한 판매처에만 해당합니다. 상품의 판매처 확인하는 방법
- 재동기화시에는 변경된 옵션 정보(옵션순서, 옵션명, 추가옵션 등)만 가져옵니다.
Step 1. 판매처 등록일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해당상품검색
오른쪽 이미지의 괄호 속의 날짜가 판매처등록일입니다.
|
Step 2. 상품 재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1. 상품동기화 페이지에서 메모해 두었던 판매처등록일을 검색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2. 메모해 두었던 연동코드를 입력합니다.
3. 재동기화 후, 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하여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