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128번째 줄: | 128번째 줄: | ||
− | 7. | + | 7. 보류설정되어있던 주문에 보류가 해제됐는지 확인한 후, 화면우측 '''배송확인''' 을 클릭하여 배송처리 해줍니다. |
|| | || | ||
[[File:S배송누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배송누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6월 21일 (화) 00:56 판
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송장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되지 않았음에도 택배회사로 택배가 접수된 내역이 확인되면 이지어드민웹에서 배송누락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
|
3. 배송누락된 주문이 맞는지 확인했으면 해당주문의 화면우측 배송확인 을 클릭합니다.
|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