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6번째 줄: | 66번째 줄: | ||
1. 배송누락된 주문이 맞는지 확인했으면 해당주문의 화면우측 '''배송확인''' 을 클릭합니다. | 1. 배송누락된 주문이 맞는지 확인했으면 해당주문의 화면우측 '''배송확인''' 을 클릭합니다.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
− | + | * '''배송확인'''을 클릭하면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되고, 이지어드민웹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변경됩니다. <br> | |
+ | * '''전체배송'''을 클릭하면 배송누락화면에 있던 모든 주문이 '''배송확인'''으로 일괄처리 됩니다. <br> | ||
+ | * <FONT COLOR = "#FF0000">단, 보류건의 주문은 '''배송확인'''을 클릭해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보류가 해제되어야 정상적으로 '''배송확인''' 됩니다. </FONT> | ||
+ | |} | ||
|| | || | ||
[[File:S배송누락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배송누락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39번째 줄: | 142번째 줄: | ||
<br> | <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2016년 6월 27일 (월) 00:41 판
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송장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되지 않았음에도 택배회사로 택배가 접수된 내역이 확인되면 이지어드민웹에서 배송누락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
|
step 1. 누락된 주문 배송처리하기
|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