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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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알림톡 전송 시 정상적으로 전송이 안된 경우 오류메세지가 표기됩니다.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하여 회수예정인 주문, 고객이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발송처리 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회수 진행하여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회수기능을 이용한 반품예정 작업 알아보기 

2. 그 밖에 다른 방식으로 반품주문이 들어올 경우

예) 고객이 직접 반품주문 발송, 판매처에서 반품접수 등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확대하려면 클릭)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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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에게 전송할 메세지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메세지 입력 시 전송메세지를 우측화면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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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직접 메세지 입력방법 외에도 이전에 사용했던 문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이전 메세지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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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전메세지 불러오기 창에서 이전에 사용한 문구를 클릭하면 친구톡전송 내용부분에 이전메세지를 반영합니다.

  • 이전 사용한 문구 클릭 시 글씨가 빨간색으로 바뀌며 내용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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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메세지 안에 이미지를 첨부하고 싶은 경우 메세지 꾸미기 -> 이미지 체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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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PC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거나 링크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미리보기를 통해 이미지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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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메세지 안에 링크버튼을 연결하고 싶은 경우 메세지 버튼 -> 링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버튼에 나오는 문구 변경 및 링크 작성이 가능합니다. 우측에 미리보기를 통해 링크버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성이 완료 되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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