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구진영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16일 (월) 06:33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판매처의 상품을 이지어드민에 최초로 동기화를 한 이후에 판매처에서 옵션을 변경하여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옵션 변경으로 인해 재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이지어드민 웹 동기화 조건을 판매처에 최초로 상품이 등록된 날짜로 설정하여 재동기화를 해야 합니다.

  • 카페24, 메이크샵 등 자동동기화가 가능한 판매처에만 해당합니다. 상품의 판매처 확인하는 방법
  • 재동기화시에는 변경된 옵션 정보(옵션순서, 옵션명, 추가옵션 등)만 가져옵니다.




Step 1. 판매처 등록일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해당상품검색


판매처등록일은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 후, 판매처등록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이미지의 괄호 속의 날짜가 판매처등록일입니다.

  • 판매처등록일과 화면 왼쪽에 있는 연동코드 혹은 아이디를 메모합니다.
  • 메이크샵의 최초등록일은 메이크샵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 재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확대하려면 클릭)

1. 상품동기화 페이지에서 메모해 두었던 판매처등록일을 검색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2. 메모해 두었던 연동코드를 입력합니다.

3. 재동기화 후, 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을 검색하여 수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