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송장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되지 않았음에도 택배회사로 택배가 접수된 내역이 확인되면 이지어드민웹에서 배송누락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
|
|
|
|
|
|
관련 FAQ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