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메뉴얼

이지어드민 헬프
이근재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월 23일 (수) 02:37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이지어드민 버전에 따라 사용 기능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연동 등록 후 송장출력이 가능 합니다.
  • 택배사 연동 및 이지어드민 버전 변경은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스탠다드 및 베이직 버전 사용 시 메뉴얼 입니다.







step 1. 불러오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 조건을 설정한 후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설명
날짜 주문의 작업일 기준으로 날짜 및 기간을 설정하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등 주문상태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선택한 판매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판매그룹 선택한 판매그룹의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CS 정상 주문 및 배송후교환 주문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 선택한 공급처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공급처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공급처를 복수로 선택하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공급그룹 선택한 공급처그룹의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만출력 부분배송으로 나눠진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보류출력 보류처리 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만출력 우선순위로 지정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step 2. 송장출력

(확대하려면 클릭)

1.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 현재 송장 발행 상태는 대기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출력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송장이 출력됩니다.

  • 현재 송장 발행 상태는 완료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동된 택배사와 송장번호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정상적인 송장출력이 되지 않은 경우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류 : 오류 내용의 이유로 인하여 송장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 취소 : 송장 출력 진행 중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
  • 상태변경 : 송장 출력 진행 중에 주문의 상태가 변경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4. 송장번호 새로 발행

  • 출력 된 송장을 재출력 하는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송장번호 새로 발행 체크 시
    • 기존에 부여받은 송장번호가 아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 송장번호 새로 발행 미체크 시
    • 기존에 부여받은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추가송장 발행

  • 출력 된 송장을 재출력 하는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 시
    • 기존에 부여 받은 송장번호가 아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 미체크 시
    • 기존에 부여 받은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step 3.

파일:Gjlee
(확대하려면 클릭)

1.





step 4.

파일:Gjlee
(확대하려면 클릭)

1.






파일:Gjlee
(확대하려면 클릭)

3.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