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누락

이지어드민 헬프
형성미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6월 20일 (월) 11:04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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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스캐너를 통해 배송처리하는 경우 간혹 작업자가 송장을 스캔했다고 착각하여 배송처리없이 택배를 보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즉, 송장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되지 않았음에도 택배회사로 택배가 접수된 내역이 확인되면 이지어드민웹에서 배송누락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step 1. 배송누락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미처리현황 > 배송누락  또는  이지어드민웹 > 정산통계 > 배송누락


1. 배송누락이 되었을 경우 이지어드민 [메인화면-미처리현황]]] 또는 [정산통계-배송누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이 오랜기간 경과되면 날짜에 빨간색으로 블럭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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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송누락 화면에서 현재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가 이동하는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송장상태의 주문의 현재송장번호를 클릭했을 때, 택배가 이동하고 있다는 것은 송장스캔 작업시 누락된 송장있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송장스캔을 누락하여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지 않았을 시엔 판매처에 송장번호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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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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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