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5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 | 이지스마티는 '''유료 부가서비스 중 하나'''로 이지어드민이 제공해드리는 | + | 이지스마티는 '''유료 부가서비스 중 하나'''로 이지어드민이 제공해드리는 애플리케이션과 PM3(별도구매)를<br> |
블루투스로 연결 후 배송처리, 재고관리, 상품관리(로케이션 지정 및 이동 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br> | 블루투스로 연결 후 배송처리, 재고관리, 상품관리(로케이션 지정 및 이동 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br> | ||
인터넷(와이파이 등)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도 | 인터넷(와이파이 등)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도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br> | <br> | ||
− | ==<big>'''step 1. PM3 | + | ==<big>'''step 1. 이지스마티 설치'''</big>==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18_13480839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br> | ||
+ | 이지스마티는 부가서비스로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사용을 원할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
+ | || | ||
+ | [[File:xhdydlfskfekdwlrzizi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 ||
+ | |||
+ | || | ||
+ | [[File:whffkejdnjdy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whffkejdnjdy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554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47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최초 블루투스 장비등록을 위해서는 비밀번호(0000 또는 1234)를 입력해야 합니다. | ||
+ | |||
+ | || | ||
+ | [[File:whffkejdnjdy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PM3본체 뒷면에 시리얼넘버(S/N)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47211111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390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7.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431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8.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br> | ||
+ | 이제 PM3와 이지스마티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되었으며 이지스마티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355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big>'''case 1. 배송처리'''</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a. 일반배송'''<br>=== | ||
+ |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
+ | 단, 이지오토 프로그램이 로그인 되어 있어야 연동판매처에 대해 정상적으로 송장전송이 가능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30_14014131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ugodrkrhtlvtmqsl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C/S창에서 검색결과 ezPos에서 배송처리한것과 동일하게 주문상태 '''배송'''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30_14014083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ugodrkrhtlvtmqslek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30_1401404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b. 조회전용'''<br>=== | ||
+ |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조회전용 기능은 주문상태에 대한 조회(확인)기능을 지원하며 배송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0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30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c. 강제배송'''<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C/S상태(보류,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000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현재 보류설정된 주문에 대해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 제외), 배송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3551677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C/S창에서도 보류주문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처리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
+ | || | ||
+ | [[File:wlqkdtjsrjskfdpdlfjrhdlT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d. 상품별 스캔'''<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는 송장번호 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뿐만 아니라 상품바코드를 기반으로 한<br> | ||
+ | 오배송 검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br> | ||
+ | 이는 이지오토 ezPos에서 '''전체상품 스캔''' 설정 후 배송처리를 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165003338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wlqkdtjsrjskfdlfjrhdlTtmqsle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정상'''으로 확인되며(만약 보류, 취소 등 C/S상태 특이사항이 있는 주문은 추가 확인 필요)<br> | ||
+ | 이어서 각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이어서 스캔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613_10593749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배송완료'''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 ||
+ | |||
+ | || | ||
+ | [[File:wkdbgksrnrekdakdgof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big>'''case 2. 재고관리'''</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a. 재고입고'''<br>=== | ||
+ | 1. 상품바코드 스캔을 통한 입고처리를 이지스마티에서 할 수 있습니다.<br> | ||
+ | '''프리미엄POS 입고''' 메뉴와 동일한 기능입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0_1646033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glaemfdjwnrdpTdj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전표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참고 : '''재고입고''' 버튼 클릭 시 이지어드민 웹페이지<br> | ||
+ | '''재고관리 메뉴 > 입고전표조회 메뉴 > 전표생성'''으로 이미 만들어진 입고전표를 불러와서 입고처리가 가능합니다.<br> | ||
+ | 추가적인 내용은 [[입고전표조회]]를 참고하세요<br> | ||
+ | [[입고전표 생성방법(3가지)]]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0_11646033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cndanfhwlgkcjf3qjs.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전표명을 입력 후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0_14194683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전표생성이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0_124194706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재고입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00180730_1646033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전표명 클릭시 이전에 생성된 입고전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입고작업을 원하는 전표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dkclaqnxjWkwmdskrp111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7. 입고처리를 해야할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
+ | |||
+ | || | ||
+ | [[File:rlaxodhks191500778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8. 상품바코드 스캔 후 입고처리를 위해 입고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참고 : 입고작업 중 초기화를 희망 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1_08324488399.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9.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입고전표조회 메뉴 > '''입고전표상세''' 메뉴에서 상품에 대한 입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 *참고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해당상품 '''재고로그조회''' 메뉴에서도 입고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br> | ||
+ | |||
+ | || | ||
+ | [[File:dkclaqnxjwhfflrhalclrpTdj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kclaqnxjwhfflrhalclrpTdj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b. 재고출고'''<br>=== | ||
+ | 1. 상품바코드 스캔을 통한 출고처리를 이지스마티에서 할 수 있습니다.<br> | ||
+ | '''프리미엄POS 출고''' 메뉴와 동일한 기능입니다.<br> | ||
+ | |||
+ | || | ||
+ | [[File:K1akaoTalk_959520180730_1646033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kclaqnxjejqrhWKwmdskrp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전표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참고 : '''재고출고''' 버튼 클릭 시 이지어드민 웹페이지<br> | ||
+ | '''재고관리 메뉴 > 출고전표조회 메뉴 > 전표생성'''으로 만들어진 출고전표를 불러와서 출고처리가 가능합니다.<br> | ||
+ | 추가적인 내용은 [[출고전표조회]]를 참고하세요.<br> | ||
+ | [[출고전표 생성방법(3가지)]] | ||
+ | || | ||
+ | [[File:dkclaqnxjdhodlfo3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2dkclaqnxjejqrhWKwmdskrp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전표명을 입력 후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br> | ||
+ | 반품출고는 해당시에만 체크합니다. | ||
+ | || | ||
+ | [[File:KakaoTalk_278780180731_09094519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전표생성이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1_09094530006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재고출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7878180730_1646033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28번째 줄: | 53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전표명 클릭시 이전에 생성된 출고전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출고작업을 원하는 전표를 클릭합니다.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0731_0916199555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2번째 줄: | 55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7. 출고처리를 해야할 상품의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0731_0910000062019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8. 상품바코드 스캔 후 출고처리를 위해 출고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참고 : 출고작업 중 초기화를 희망 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731_0916201956999.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9.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출고전표조회 메뉴 > 출고전표상세 메뉴에서 상품에 대한 출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 *참고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해당상품 재고로그조회 메뉴에서도 출고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br> | ||
+ | |||
+ | || | ||
+ | [[File:dhksehwjsqhrajrrhtlvej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hksehwjsqhrajrrhtlvej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br> | ||
+ | <br> | ||
+ | ----- | ||
+ | |||
+ | ==='''c. 재고요청전표2(2018-10-20 부 업그레이드)'''<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바코드 스캔을 통해 '''입고요청전표2에 있는 상품을 입고처리'''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관리 > 입고요청전표2와 동일한 기능이며 기존 수동으로 시장입고 수량을 파악했다면<br> | ||
+ | 이제는 이지스마티 스캔을 통해 시장입고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입고요청전표2]] | ||
+ | |||
+ | || | ||
+ | [[File:dldksdnjzmtmzjavjsl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ldksdnjzmtmzjavjsl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이지스마티에서 '''입고요청전표2'''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dldksdnjzmtmzjavjsl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입고요청전표2 메뉴에 있는 전표가 연동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br> | ||
+ | *참고 : [[재고부족요청조회2]], [[입고요청전표2]]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347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ldksdnjzmtmzjavjsl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입고작업을 진행 할 해당 입고요청전표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347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주의)'''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바코드 스캔을 하기 전<br> |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입고요청전표 내 '''입고수량에 대한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 ||
+ | *'''입고수량 0에 체크박스 클릭''' 후 '''변경내용리셋''' 클릭 | ||
+ | *'''입고수량 초기화(모두 0으로 바뀜)''' 확인 | ||
+ | |||
+ | || | ||
+ | [[File:dldksdnjzmtmzjavjsl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ldksdnjzmtmzjavjsl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입고요청전표 내 상품에 대한 바코드스캔을 진행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301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7. 스캔항목 수량이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245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8. 상품바코드 스캔이 완료되었다면 '''전표완료버튼을 클릭''' 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191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9. 완료처리 여부를 최종확인하는 팝업창이 생성되며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1101_16403143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0.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입고요청전표2 메뉴에서도 '''전표상태는 완료'''이며<br> | ||
+ | 이지스마티에서 작업한 입고수량이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dlwltmakxlRmxRkwl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
+ | ==='''d. 재고조정'''<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바코드 스캔을 통해 '''현재고 조회 및 현재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재고조정을 클릭''' 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809_17052225334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재고조정을 희망하는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809_17052225334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해당상품의 현재고와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로케이션 정보 및 이미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809_170522253349.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현재고 35개를 30개로 조정하기 위해 현재고 수량을 30으로 수정 후 '''조정버튼을 클릭''' 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809_17052225334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54번째 줄: | 812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6. 현재고가 30개로 조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참고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로그조회 에서도 재고에 대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809_171817777367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dhksehwjsqhrajrrhtlvek99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e. 재고실사'''<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1. 이지스마티에서는 이지어드민 재고실사 프로그램과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br> | ||
+ | 재고실사기능은 재고실사전표를 만들고 재고실사프로그램(이지스마티 포함) 혹은 엑셀업로드를 통해<br> | ||
+ | 현재 실 보유 재고와 전산상의 재고 차이를 확인 후 조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br> | ||
+ | 경우에 따라 생성해 놓은 여러개의 부분재고 실사전표를 통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br> | ||
+ | *참고 : [[재고 실사 사용]]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011111903_11452886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File:qlakssssssgdldhfdPwjddlfkrhgka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2. 재고실사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전표를 생성해야 합니다. '''전표를 생성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br> | ||
+ | 첫째, '''이지어드민 웹'''에서 만드는 방법으로 여기에서 만들어진 전표는 기본적으로 <b>부분재고실사</b> 형태로 만들어 집니다.<br> | ||
+ | 둘째, '''재고실사 프로그램'''에서 만드는 방법으로 여기에서 만들어진 전표는 <b>전체</b>, 혹은 <b>부분</b>실사 선택이 가능합니다.<br> | ||
+ | *부분실사 : 기존재고는 그대로 둔 채, 실사하고자 하는 상품의 재고만 조정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
+ | *전체실사 : 전체실사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 선택 가능하며, '''반드시 이지어드민 재고초기화'''를 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 ||
+ | ※ 참고 : <[[재고초기화]]> 방법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
+ | ===방법 1. 이지어드민 웹에서 전표생성===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웹 > 재고관리 > 재고실사전표 | ||
+ | 1. <b>전표생성</b>을 클릭합니다. | ||
+ | ||[[파일:vpvjxhstm.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재고실사 전표명을 입력합니다.<br> | ||
+ | |||
+ | ||[[파일:qhadlek.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전표가 생성이 되면, 재고실사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br> | ||
+ | 실사는 재고실사프로그램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엑셀파일 업로드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step 2. 재고실사프로그램 이용하기|<재고실사프로그램을 통한 재고실사>]] | ||
+ | <br>[[#step 3. 엑셀업로드 이용하기|<엑셀업로드를 이용한 재고실사>]] | ||
+ | |||
+ | ||[[파일:qhadlek33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r> | <br> | ||
+ | <br> | ||
+ | <br> | ||
+ | |||
+ | ===방법 2. 재고실사프로그램에서 전표생성===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재고실사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 ||
+ | *재고실사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모듈다운로드]]>를 참고 바랍니다.<br> | ||
+ | *로그인 화면에서 '''이지어드민'''을 클릭 후 로그인을 진행 해 주세요.<br> | ||
+ | (이지체인 재고실사는 이지체인 사용업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
+ | |||
+ | ||[[파일:qodkvk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이지어드민 재고실사프로그램 로그인 후 <b>찾기</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파일:G재고실사프로그램찾기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b>전표생성</b>을 클릭합니다. | ||
+ | ||[[파일:G재고실사프로그램전표생성.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전표생성을 위한 조건을 설정 후, <b>생성</b>을 클릭합니다. | ||
+ | *부분실사 : 기존재고는 그대로 둔 채, 실사하고자 하는 상품의 재고만 조정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
+ | *전체실사 : 전체실사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 선택 가능하며, '''반드시 이지어드민 재고초기화'''를 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 ||
+ | ※ 참고 : <[[재고초기화]]> 방법 | ||
+ | ||[[파일:qodkvk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r> | <br> | ||
<br> | <br> | ||
<br> | <br> | ||
− | ==<big>''' | + | ===재고실사적용(이지스마티)===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 재고관리 > '''재고실사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파일:KakaoTalk_20180903_114798798528865.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재고실사를 진행 할 전표를 선택합니다. | ||
+ | |||
+ | ||[[파일:KakaoTalk_20114433180903_152924285.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재고실사 전표가 활성화 됩니다(선택한 재고실사전표명이 맞는지 최종확인) | ||
+ | ||[[파일:KakaoTalk_20180903_1529245777777401.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재고실사를 진행할 상품의 바코드 스캔을 진행합니다. | ||
+ | |||
+ | ||[[파일:KakaoTalk_20180926_666121342226.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재고실사 상품 바코드 스캔이 완료되면 '''작업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작업완료 버튼을 클릭했다고 해서 스캔한 수량이 재고수량으로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
+ | |||
+ | ||[[파일:KakaoTalk_2018770926_122310254.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6. 재고실사결과 적용을 위해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관리 > 재고실사전표 메뉴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파일:vlzkqn11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7. 재고실사를 적용할 전표를 검색 후 '''전표명을 클릭''' 합니다. | ||
+ | |||
+ | |||
+ | ||[[파일:vlzkqn22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8. '''재고실사전표상세''' 팝업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재고실사 내용(실사수량, 기존재고, 로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파일:cjdmacjfjathwn3qud.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9. 재고실사결과를 재고에 실제로 반영을 원한다면 아래 '''전표완료처리 버튼을 클릭''' 합니다. | ||
+ | |||
+ | |||
+ | ||[[파일:cjdmacjfjathwn4qud.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0. 재고실사결과 실재고반영 전 최종 확인창이 생성되며 '''적용희망 시 확인버튼을 클릭''' 합니다. | ||
+ | |||
+ | |||
+ | ||[[파일:cjdmacjfjathwn5qud.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e. 재고로그조회'''<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도 각 상품에 대한 재고이력(로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로로그조회''' 메뉴와 동일한 기능입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26_13002639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aleldjvmffpdl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정상'''이라는 음성과 함께 재고 이력을 날짜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26_13012621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big>'''case 3. 상품관리'''</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a. LOC 지정'''<br>=== | ||
+ | 1. 이지어드민 등록 상품에 '''로케이션 지정작업'''을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br> | ||
+ | 프리미엄 POS에서 진행하던 '''로케이션 지정모드'''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
+ | 단, 이지어드민 재고관리 > 로케이션 관리 메뉴에 '''해당 로케이션'''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어햐 합니다.<br> | ||
+ | *참고 : [[로케이션 관리]]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13_10211323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skQmsrldjrdmsekwldnrh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기본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미지 포함)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11113_10505005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PM3로 로케이션 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참고 : '''상품에 로케이션이 없는 상품만''' 지정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99813_11021229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KakaoTalk_20180913_10505055536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지정완료''' 라는 음성과 함께 LOC이 지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이력 버튼 클릭 시''' LOC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7770180913_10524199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다시 상품바코드 스캔 시 이제 '''기존 LOC 정보에 A-01-01'''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7770180913_10524199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
+ | |||
+ | ==='''b. LOC 이동'''<br>=== | ||
+ | 1. 이지스마티를 활용해서 상품의 로케이션정보를 이동(수정) 할 수 있습니다.<br> | ||
+ | 프리미엄 POS의 '''로케이션 지정모드'''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
+ | 단, 이지어드민 재고관리 > 로케이션 관리 메뉴에 '''해당 로케이션'''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어햐 합니다.<br> | ||
+ | *참고 : [[로케이션 관리]]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15_15220190536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skQmsrldjrdmsekwldnrh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현재 설정된 로케이션 정보(A-01-01) 및 상품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미지 포함)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15_101905677725.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3. PM3로 이동시킬 로케이션 바코드(A-02-02)를 스캔합니다.<br> | ||
+ | 단,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관리 > 로케이션 관리 메뉴에 '''해당 로케이션'''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어햐 합니다.<br> | ||
+ | *참고 : [[로케이션 관리]]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77780915_10290252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KakaoTalk_201809177115_10313155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4. '''이동완료''' 라는 음성과 함께 LOC이 이동(수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참고 : '''이력 버튼 클릭 시''' LOC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177115_10313155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5. 다시 상품바코드 스캔 시 이제 '''기존 LOC 정보에 A-02-02'''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666180915_10370372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
+ | |||
+ | ==='''c. LOC 확인'''<br>=== | ||
+ | 1. 이지스마티를 활용해서 해당 '''로케이션 내 등록된 상품 전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br> | ||
+ | 또한 조회된 상품의 '''현재고와 로케이션 이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단, 이지어드민 재고관리 > 로케이션 관리 메뉴에 '''해당 로케이션'''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어햐 합니다.<br> | ||
+ | *참고 : [[로케이션 관리]] | ||
+ | |||
+ | || | ||
+ | [[File:KakaoTalk_2989870180915_11034718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73번째 줄: | 1,33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2. 로케이션 바코드(A-02-02)를 스캔합니다.<br>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77780915_10290252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File:KakaoTalk_20180915_11084504999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85번째 줄: | 1,351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3. '''정상''' 이라는 음성과 함께 로케이션 A-02-02 에 등록된 상품 전체가 조회됩니다. <br>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0915_11034739308.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97번째 줄: | 1,36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4. 각 상품에 대한 현재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참고 : '''상품명 클릭 시''' 상품에 대한 LOC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 | + | [[File:rlawnstjrmd.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File:KakaoTalk_2011556480915_11120072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109번째 줄: | 1,385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5. '''초기화 버튼을 클릭''' 하면 로케이션 바코드 검색 영역이 초기화 됩니다.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6666660180915_11133873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 | ||
+ | |||
+ | ==='''d. 상품조회'''<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는 상품바코드 스캔을 통해 상품정보(상품이미지, 로케이션, 공급처, 현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99926_13121701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121번째 줄: | 1,41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2. PM3로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정상''' 이라는 음성과 함께 상품정보(상품이미지, 로케이션, 공급처, 현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참고 : 로케이션 '''이력 버튼 클릭''' 시 로케이션 이력을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092687_13121744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step 3. 환경설정'''</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 부분에서는 이지스마티 환경설정에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dlwltmakxlakwlakr777.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a. 음성지원'''<br>===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 지원되는 음성값(여자1, 여자2, 남자)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br> | |
+ | 기본값은 여자1(수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
+ | *참고 : 변경된 설정은 이지어드민 및 이지스마티 재로그인 후 적용되며,<br> | ||
+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설정변경은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81110926_13394581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
+ | |||
+ | ==='''b. 상품별 스캔'''<br>===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별스캔을 통한 배송처리 작업 시<br> | ||
+ | 송장바코드 스캔 후 마지막 상품 스캔시 자동으로 배송처리를 할 지<br> | ||
+ | 다시 송장바코드를 최종적으로 스캔을 해야 배송처리가 되게 할 지는 환경설정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기본설정 값 : 송장번호 스캔 → 상품바코드 스캔 → 송장번호 최종 스캔 | ||
+ | |||
+ | || | ||
+ | [[File:KakaoTalk_29897420180926_13394915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145번째 줄: | 1,481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2. 보류주문에 대해 배송처리를 할 지 하지 않을지 환경성정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변경시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br> | ||
+ | *기본설정 값 : 보류주문은 배송처리하지 않음 | ||
|| | || | ||
− | [[File: | + | [[File:KakaoTalk_201720180926_13394915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update. LOC 재고관리'''</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LOC 재고관리는 '''복수로케이션 기능을 사용하는 업체를 위한 기능'''입니다. | ||
+ | * '''이지스마티를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복수로케이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 * 원활한 기능 숙지를 위해서 복수로케이션 메뉴얼 사전 확인을 권장합니다. | ||
+ | * [[복수로케이션 기능 메뉴얼 확인]] | ||
+ | |||
+ | <br><br><br><br> | ||
+ | |||
+ | ==='''a.평치->LOC 입고지시서'''=== | ||
+ | |||
+ | 1. '''작업지시서를 통해 평치에서 로케이션(적치)으로 입고 작업을 진행할 때 사용'''합니다. | ||
+ | * 작업지시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관리->입고지시등록에서 작성 | ||
+ | <br> | ||
+ | 2. '''작업지시서를 선택'''합니다. | ||
+ | |||
+ | 3. '''로케이션에 입고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4. 입고할 로케이션 위치를 스캔합니다. | ||
+ | |||
+ | 5. 입고할 수량을 이지스마티에 입력합니다. | ||
+ | * 또는 복수 스캔으로 수량 증가 가능 | ||
+ | |||
+ | 6. 최종 확인 후 재고입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평치에서 로케이션(적치)로 재고 입고 처리 | ||
+ |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작업 이력을 초기화 함 | ||
+ | |||
+ | ==='''b.LOC->평치 출고지시서'''=== | ||
+ | |||
+ | 1. 작업지시서를 통해 로케이션(적치)에서 평치로 출고 작업을 진행할 때 사용합니다. | ||
+ | |||
+ | * 작업지시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재고관리->출고지시등록에서 작성 | ||
+ | |||
+ | 2. 작업지시서를 선택합니다. | ||
+ | |||
+ | 3. 평치로 출고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4. 출고할 상품의 로케이션(적치) 위치를 스캔합니다. | ||
+ | |||
+ | 5. 출고할 수량을 이지스마티에 입력합니다. | ||
+ | * 또는 복수 스캔으로 수량 증가 가능 | ||
+ | |||
+ | 6. 최종 확인 후 재고출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로케이션(적치)에서 평치로 재고 출고 처리 | ||
+ |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작업 이력을 초기화 함 | ||
+ | |||
+ | |||
+ | ==='''c.평치->LOC 입고'''=== | ||
+ | |||
+ | 1. 작업지시서를 통해서가 아닌 사용자가 로케이션 적재 현황을 확인하여 입고처리할 때 사용합니다. | ||
+ | * 사전에 평치로 재고는 입고되어 있어야 함 | ||
+ | |||
+ | 2. 입고처리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3. 입고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4. 입고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 ||
+ | |||
+ | 5. 최종 확인 후 재고입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평치에서 재고 차감->로케이션(적치)로 재고 입고됨 | ||
+ |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작업 이력을 초기화 함 | ||
+ | |||
+ | ==='''d.LOC->평치 출고'''=== | ||
+ | |||
+ | 1. 작업지시서를 통해서가 아닌 사용자가 로케이션 적재 현황을 확인하여 출고처리할 때 사용합니다. | ||
+ | * 사전에 로케이션(적치)에 입고되어 있는 재고수량 내애서 작업 가능 | ||
+ | |||
+ | 2. 출고처리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3. 출고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4. 출고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 ||
+ | |||
+ | 5. 최종 확인 후 재고출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로케이션(적치)에서 재고 차감->평치로 재고 입고됨 | ||
+ |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작업 이력을 초기화 함 | ||
+ | |||
+ | |||
+ | ==='''e.LOC->LOC 이동'''=== | ||
+ | |||
+ | 1. 특정 상품을 다른 로케이션(적치)로 이동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 ||
+ | |||
+ | 2. 이동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3. 상품이 여러 로케이션에 적재되어 있는 경우 출고될 로케이션을 선택합니다. | ||
+ | |||
+ | 4. 입고(이동)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5. 이동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 ||
+ | |||
+ | 6. 최종 확인 후 재고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기존 로케이션에서 재고 차감->새로운 로케이션으로 재고 입고(이동)됨 | ||
+ |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작업 이력을 초기화 함 | ||
+ | |||
+ | ==='''f.LOC 즉시입고'''=== | ||
+ | |||
+ | 1. 평치 재고를 거치지 않고, 즉시 로케이션(적치)으로 입고처리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
+ | * 즉시입고 기능 외에는 평치에 재고가 사전 입고되어야 로케이션으로 반영 가능 | ||
+ | |||
+ | 2. 입고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 | 3. 입고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4. 제조일 및 유통기한 수정이 필요한 경우 캘린더를 통해서 설정합니다. | ||
+ | |||
+ | 5. 입고할 수량을 입력합니다. | ||
+ | |||
+ | 6. 최종 확인 후 입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클릭 시점에서 평치 재고에는 아무 변화없이, 즉시 로케이션(적치) 재고로 입고 반영 | ||
+ | |||
+ | ==='''g.LOC 조회'''=== | ||
+ | |||
+ | 1. 특정 로케이션에 적재되어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
+ | |||
+ | 2. 조회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3. 하단부에서 해당 로케이션에 적재되어 있는 상품별 재고수량을 확인 가능합니다. | ||
+ | * 그외 입고일, 제조일, 유통기한 정보도 확인 가능 | ||
+ | * 확인만 가능하고 수정은 불가 | ||
+ | |||
+ | |||
+ | ==='''h.상품조회'''=== | ||
+ | |||
+ | 1. 특정 상품의 로케이션별 재고 수량을 확인 가능합니다. | ||
+ | * 평치 재고 포함 | ||
+ | * 확인만 가능하고 수정은 불가 | ||
+ | |||
+ | ==='''g.LOC 재고실사'''=== | ||
+ | |||
+ | 1. 특정 로케이션의 재고를 실사수량으로 조정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
+ | |||
+ | 2. 전표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실사 전표를 생성합니다. | ||
+ | |||
+ | 3. LOC재고실사 메뉴를 선택합니다. | ||
+ | |||
+ | 4.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
+ | |||
+ | 5. 해당 로케이션에 적재되어 있는 상품을 스캔합니다. | ||
+ | * 스캔 시마다 수량 증가 | ||
+ | * 또는 상품을 선택해서 직접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
+ | 6. 최종 확인 후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의 재고관리에서 LOC 재고실사 메뉴를 선택합니다. | ||
+ | |||
+ | 7. 작업한 전표를 선택합니다. | ||
+ | |||
+ | 8. 우측 상단의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하면 재고 수량이 조정됩니다. | ||
|} | |} | ||
2019년 8월 19일 (월) 08:01 기준 최신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이지스마티 설치
1.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2.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 |
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
2.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
4.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
5. 최초 블루투스 장비등록을 위해서는 비밀번호(0000 또는 1234)를 입력해야 합니다. |
6.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7.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
8.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 |
case 1. 배송처리
a. 일반배송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 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c. 강제배송
d. 상품별 스캔
case 2. 재고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