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5명의 중간 판 1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FAQ ==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S에서 부분배송 정보를 없애고 싶습니다.]]
 
 
[[블랙리스트나 VIP리스트를  CS에서 보고 싶습니다.]]
 
 
[[맞교환 로직을 알고 싶습니다]]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SMS 보낼 때 사용가능한 매크로 정리]]
 
 
[[검색시 정렬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일반관리==
 
==일반관리==
 
*[[C/S]]
 
*[[C/S]]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
*[[알림톡교환반품관리]]
 
*[[반품관리]]
 
*[[반품관리]]
 +
*[[반품관리2]]
 
*[[교환예정관리]]
 
*[[교환예정관리]]
 +
*[[환불관리]]
  
==대량SMS==
+
==대량SMS/알림톡==
 
*[[SMS/알림톡전송]]
 
*[[SMS/알림톡전송]]
 
*[[대량SMS/알림톡이력]]
 
*[[대량SMS/알림톡이력]]
37번째 줄: 22번째 줄:
 
*[[스마트알림+서비스+]]
 
*[[스마트알림+서비스+]]
 
*[[예약스케줄]]
 
*[[예약스케줄]]
 +
*[[친구톡전송]]
  
 
==취소관리==
 
==취소관리==
43번째 줄: 29번째 줄:
 
*[[회수요청]]
 
*[[회수요청]]
 
*[[취소철회조회]]
 
*[[취소철회조회]]
 +
*[[판매처별취소현황]]
  
  

2022년 7월 20일 (수) 06:54 기준 최신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