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11명의 중간 판 2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FAQ ==
 
[[FAQ 맞교환 로직을 알고 싶습니다]]
 
 
[[FAQ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SMS 보낼 때 사용가능한 매크로 정리]]
 
 
 
==일반관리==
 
==일반관리==
 
*[[C/S]]
 
*[[C/S]]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
 +
*[[나만의 반품톡 환경설정]]
 +
*[[알림톡교환반품관리]]
 
*[[반품관리]]
 
*[[반품관리]]
 +
*[[반품관리2]]
 +
*[[교환예정관리]]
 +
*[[환불관리]]
  
 +
==대량SMS/알림톡==
 +
*[[SMS/알림톡전송]]
 +
*[[대량SMS/알림톡이력]]
 +
*[[플러스친구관리]]
 +
*[[알림톡템플릿관리]]
 +
*[[알림톡+환경설정]]
 +
*[[SMS알림톡+사용내역]]
  
==대량SMS==
+
==마케팅센터==
*[[대량SMS전송]]
+
*[[배송알림+서비스]]
*[[대량SMS이력]]
+
*[[실시간+주문알림+]]
 
+
*[[스마트알림+서비스+]]
 +
*[[예약스케줄]]
 +
*[[친구톡전송]]
  
 
==취소관리==
 
==취소관리==
22번째 줄: 29번째 줄:
 
*[[회수요청]]
 
*[[회수요청]]
 
*[[취소철회조회]]
 
*[[취소철회조회]]
 +
*[[판매처별취소현황]]
  
  
 
==고객관리==
 
==고객관리==
*[[VIP 리스트]]
+
 
*[[블랙 리스트]]
+
* [[고객등급관리]]

2022년 7월 20일 (수) 06:54 기준 최신판